영상∙사진

행사사진

2026 상반기 새가족 환영회
2026-06-23 07:37:56
정닛시
조회수   33

KakaoTalk_20260621_155140998.jpg

KakaoTalk_20260621_155140998_02.jpg

KakaoTalk_20260621_155140998_01.jpg

KakaoTalk_20260621_155140998_04.jpg

KakaoTalk_20260621_172637968_04.jpg

KakaoTalk_20260621_172637968_09.jpg

KakaoTalk_20260621_172637968_26.jpg

KakaoTalk_20260621_172653627_14.jpg

KakaoTalk_20260621_172757895.jpg

KakaoTalk_20260621_155140998_06.jpg

KakaoTalk_20260605_115646348_02.png

2026년 6월 21일(주) 3부 예배 후에 그레이스홀에서 새가족 환영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새가족 환영회를 통해 올해 안양교회에 새로 오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선교회에서 준비해 주신 점심식사를 먹은 후에 선교부장이신 우정남 장로님의 기도로 시작하였습니다.

레크레이션은 우리교회 하늘꿈교구 성도님이신 전상진 성도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임용택 담임목사님의 환영인사를 듣고 갈렙남성중창단의 특송 이후에 서로를 위해 중보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새가족으로 등록하신 어원경 성도님의 간증도 들었습니다.

새가족 위원들의 섬김과 따뜻한 환대 속에서 웃음과 감동이 넘쳤고, 새가족 한 분 한 분의 이야기를 들으며
‘한 사람의 영혼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다시금 느낄 수 있는 은혜로운 자리였습니다.

앞으로도 안양교회는 모든 새가족이 믿음 안에서 뿌리내리고,
사랑으로 연결되어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가 되길 소망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