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사진
6월 25일(목) 블레싱홀에서 드려진 종강예배를 마지막으로 2026년 안양경로대학 봄학기를 종강했습니다.
함께 예배를 드리고 사)대한무용협회팀의 한국무용을 관람하며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지난 17주간 경로대학을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로 학생들을 섬긴 경로대학 교사들과 쉼 없이 식사를 제공해 준 여선교회에 감사드립니다.
경로대학 학생들이 행복하고 여름방학을 보내고 9월에 시작되는 가을학기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